매체소개

COMPANY INTRO

사람이 歷史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좋은 세상 만들어 가겠습니다.

The People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명성 높은 인물중심의 정론지를 지향합니다.

사람이 역사이고 최고의 가치라고 확신하고 있는 The People은 이 땅의 역사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숭고한 삶의 모습을 존중하는 고품격 매거진임을 자부합니다.

The People은 인간사회 발전을 위해 각계각층에서 맡은바 소임에 충실한 인간의 모습을 정확하게 그려냄으로써 사회에 밝은 등불을 높이 세운다는 신념으로 올곧게 한 길을 걷고 있습니다.

다양한 섹션으로 구성된 The People에는 우리 사회가 공감하고 역사전 의미가 충분한 인물을 중심으로 구성되는 커버스토리, 현 시대의 각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사회 변화를 선도하는 인물을 다룬 스페셜인터뷰, 미래를 예측하고 시대변화를 선도하는 프론티어의 이야기를 담는 더 인터뷰, 역동적인 활동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인물의 파워인터뷰 등으로 조합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세상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으며 사회적 이슈를 생산하는 인물을 다룬 핫이슈, 그대로 흘려보내기에는 아쉬운 인물을 조명하는 포커스, 각계 지식인층의 주장을 들어보는 오피니언을 비롯하여 각 산업분야별 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The People의 인쇄매체는 정부 기관은 물론 국립 도서관, 국내 굴지의 기업 홍보실, 국내 대형 서점 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ithepeople.kr을 통해 인터넷 검색으로 바로바로 세상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저희 The People은 앞으로도 꾸준히 인간사회를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 인물을 꼼꼼히 발굴해 세상의 빛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이에 독자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를 당부합니다. 감사합니다.

발행인 나덕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