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희 작가, 아트토이컬쳐에서 스틸작품 신작 공개

전시 제목 : 아트토이컬쳐

전시 기간 : 2017. 5. 3(수) ~ 2017. 5. 7(일) 매일 10:00 a.m. ~ 19:00 p.m.

전시 작가 : 김지희, 아트놈, 찰스장, 김태중, 유영운 작가 등

전시 장소 : 코엑스 B홀(아트토이컬쳐 내 O15), A홀 (디자인페스타 내 지테이너)

문화 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에이앤더블유(ANW)는 2017년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 간 코엑스 B홀 아트토이컬쳐 및 A홀 디자인페스타에서 김지희작가를 주축으로 아트놈, 찰스장, 김태중, 유영운 등 10여명의 스타 작가들의 아트토이 작품 및 아트상품 등을 판매 전시할 예정이다.

특히 안경과 교정기를 낀 소녀 이미지 Sealed smile 시리즈로 유명한 김지희 작가의 입체 스틸 조형 작품이 문화예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에이앤더블유(ANW)를 통해 아트토이컬쳐에서 최초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 스틸 조형 작품은 안경 탈부착이 가능한 작품으로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안경 벗은 얼굴도 볼 수 있도록 제작되어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김지희 작가는 국내와 해외에서 200여회의 전시를 가졌으며 중국 리미화장품 콜라보레이션, 홍콩 뉴월드그룹 대형 쇼핑몰 D Park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중화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스러운 작품의 아트놈과 해피하트로 유명한 찰스장의 에코백, 스케치북, 색연필 및 그립톡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세인트뮤즈 라인의 그립톡 역시 소개된다.

전시 첫 날인 3일과 5일 어린이날 두시에는 김지희작가의 팬싸인회가 준비될 예정으로 관객과의 소통의 시간도 놓치지 말아야하는 이벤트 중 하나이다.

이번 전시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중 일부는 영국대사관 및 영국문화원을 통해 국내외 아티스트 및 창의력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