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13대 제1차 이사회 및 임원 워크숍

지난 2월 출범한 13대 이사회 및 임원 워크숍이 4월15일 김대인 회장이 경영하고 있는 대흥소프트밀(경기 광주시) 회의실에서 있었다.

이날 회의의 안건으로는 2017년 사업 결과 보고와 공단 지원금 신청 경과보고가 있었으며 안건사항은 (사)대한민국명장회 CI 변경에 관한 사항, 홈페이지 개편에 관한 사항, 사회공헌활동에 관한 사항, 찾아가는 명장교실에 관한 사항, 전시회 개최에 관한 사항, 분과위원회 구성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이어진 제13대 임원 워크숍은 김대인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최창묵 명예회장 인사말로 임원진을 격려했으며 대흥소프트밀 견학도 했다.

이날 참석한 임원으로는 이온숙 부회장, 황해도 부회장, 송혜자 부회장, 서완석 부회장, 정석영 부회장, 김병희 부회장, 원용기 부회장, 함상훈 부회장, 김순자 부회장, 홍종흔 부회장, 손광수 부회장, 서암석 부회장, 임호순 대경지회장, 조현근 경남지회장, 김옥수 호남지회장, 김양호 울산지회장, 류철규 대전지회장 등이다.

또한 이광수 이사, 류정순 이사, 김복연 이사, 유희순 이사, 서광수 이사, 이우화 이사, 함이호 이사, 백승학 이사, 이상만 이사, 김진욱 이사, 최옥자 이사, 김금만 이사, 강금원 이사, 이영숙 이사, 정매자 이사, 설이환 이사, 이민우 이사, 남기욱 이사, 김명수 이사 등 총 37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