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

 

글로벌 품질 담당 부사장 신규 선임으로 공정 혁신에 투자

크라운 바이오사이언스(Crown Bioscience)가 글로벌 품질 담당 부사장에 팸 샹(Pam Shang)을 선임했다.

샹 신임 부사장은 제약·생명공학 기업 고객을 위해 GLP(비임상시험기준), GMP(우수 의약품 제조관리 기준) 및 기타 규제 환경을 비롯해 품질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탁월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그는 이를 활용해 회사의 전사적 글로벌 품질 강화에 핵심역을 할 예정이다.

샹 부사장은 크라운 바이오가 보유한 기존 플랫폼을 바탕으로 전략 방향 설정 및 강화, 품질 시스템 발전을 총괄하며 조직 프로세스의 기초를 다지고 변화 관리를 주도하게 된다.

아민 스푸라(Armin Spura) 크라운 바이오 최고경영자(CEO)(박사)는 “팸 샹을 경영진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글로벌 품질 시스템 구축과 GxP 이니셔티브 지휘 경험이 풍부한 그가 회사의 모든 이니셔티브에 품질과 고객을 최우선 순위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샹 부사장은 크라운 바이오에 앞서 일본 제약사인 아사히카세이 아메리카(Asahi Kasei America)에서 일했다. 당시 그는 글로벌 품질 및 규제준수 총괄 역을 수행했다. 그는 품질 감독 및 제어, 규제 준수, 감사 관리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모든 규제 관련 사안을 책임졌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