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승 백세로TV 대표

‘2021 글로벌 소비자 만족 大賞’…“‘백세로인솔’은 사랑입니다”

김태승 대표
김태승 대표

 

대한민국 쇼핑호스트 1호로 쇼핑호스트 최초(GS홈쇼핑 공채 1기) 및 최다 방송기록 보유자,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 모바일쇼핑호스트 아카데미 대표강사 겸 원장, 뉴스메이커 선정 2021 특별기획 ‘한국을 이끄는 혁신 리더’ 비즈니스 스피치부문 대상 수상, 한국 명품․명인 인증위원회로부터 인증된 김태승 백세로TV 대표.

이렇게 화려한 경력 보유자인 김 대표가 (주)잔디로(회장 노진구)의 40년 전통과 노하우를 이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00SERO’ 브랜드로 발명특허와 명품인증을 받고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한 결과, 백세로 인솔(insole․기능성깔창)이 ‘2021 글로벌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김 대표의 케이블TV 홈쇼핑경험(GS홈쇼핑 공채 1기)과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로서의 경험과 노력으로 ‘백세로인솔’이 세계 오피니언 리더 소비자에게 인정을 받은 것이다.

최근 글로벌 비즈니스전문가로 ‘이빨재단(28재단)’의 글로벌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 대표는 백세로TV의 전속모델이 되어 유튜브 ‘김태승TV’를 개국하고 발 건강, 발 사랑, 백세로인솔 사용소감 동영상 릴레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특히 심동철 작가는 김태승TV 영상을 통해 백세로인솔 골프 비거리 20야드 더 나가기 인증영상을 찍어 화제를 모으며 김태승TV 개국이후 최단시간 구독자수를 갱신하고 있다.

 

1인 라이브커머스로 왕성한 활동, 3P 경영철학으로 글로벌무대 席卷

아침이슬에 강한 (주)잔디로의 골프화 100만족 판매의 성공신화를 이어 ‘웃음은 발에서 시작된다’는 발 건강, 발 사랑 캠페인으로 백세로 인솔(기능성깔창)을 글로벌 브랜드로 만들어 가고 있는 김 대표의 ‘3P 경영전략’은 PEOPLE, PRODUCT, PROFIT이다.

사람, 제품, 수익을 3대 키워드로 사람을 제일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이다. 일본 무역회사 재직 시절, 사람이 재산인 것을 몸으로 터득한 김 대표는 특유의 성실함과 끈기로 크고 작은 성공을 이룬 1인 기업의 성공 모델이다.

김태승 대표는 국제 라이브커머스 협회 최재용 회장과 제4회 도전 모바일 쇼핑호스트 대국민 오디션을 연다. 심사는 국민성우 배한성 씨와 최재용 회장, 쇼핑호스트 김태승 대표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를 한다.

이 협회의 상임고문인 김 대표는 모바일 쇼핑호스트 제자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2021년 1조 6천억 원 규모의 라이브 커머스시장에 도전장을 내 밀었다, 주력 아이템은 백세로의 3D 지지대 인솔(기능성깔창)이다. 그 일환으로 대한민국 국민의 발 건강 발사랑 백세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김 대표, ‘테헤란로대학교’에 라이브커머스 학과 개설

라이브커머스에 관심 있는 사람은 연령에 관계없이 도전할 수 있으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는 훈련을 통해 모바일 쇼핑호스트로 활동할 수 있다. 문의 및 신청은 유튜브 김태승TV나 네이버에서 ‘모바일 쇼핑호스트 오디션’을 검색해 블로그에 댓글로 신청할 수 있으며 7월 3일까지 마감한다.

김 대표는 “현대는 정해진 시간과 고정된 장소를 통해서만 접하는 TV홈쇼핑 보다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손에서 떼지 않는 모바일을 통해 모든 생활이 이루어지고 있는 시대”라고 단언했다.

쇼핑 역시 모바일로 넘어와 모바일홈쇼핑과 모바일 세상을 글로벌 비즈니스전문가 김 대표는 어쩌면 이 시대를 예견하며 준비해 온 사람 같았다. 김 대표는 철학자 세네카카의 말을 인용하며 “행운은 준비가 기회를 만났을 때 이루어진다”며 “모바일 시장은 최근 2~3년 사이에 급격히 성장하고 있으며, 코로나 사태까지 더해져 사용자 역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3년 후에는 10조원 규모의 매출 시장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김 대표는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라이브커머스는 일반 홈쇼핑과는 결이 많이 다르다며 ‘테헤란로대학교’(윤범기 운영위원장)내에 라이브커머스 학과를 개설해 운영 중이다.

(재)국제언론인클럽 방송발전부문서 글로벌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김태승 대표는 ‘ESG경영’(환경, 사회, 지배구조)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ESG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의 약자로 내가 투자한 기업이 얼마나 친환경적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지 그리고 지배구조에서 의사결정의 독립성과 투명성을 담보하는지를 나타내는 바로미터라고 말할 수 있다.

ESG경영은 표면적으로는 착한 기업을 말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기업이 가진 숨은 리스크(risk)를 찾아내고 기업의 가치를 지속 가능한 방향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라고 볼 수 있는바 백세로 인솔의 제작 마무리는 봉제처리로 마감하며 3D지지대(발명특허)는 2만원 보상판매를 발표했다.

버펄로 가죽의 마모(磨耗)로 재주문시에는 3만원만 결재하는 시스템으로 한번 백세로 인솔의 고객은 평생 함께 가겠다는 김 대표의 ‘사람, 제품, 수익’의 3P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에는 YTN에 (주)잔디로와 백세로 광고를 계약해 방송 중이며 강남 노선의 버스광고에도 투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시민네트워크의 중심에 서는 (재)국제언론인클럽의 방송발전부문에서 글로벌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한 김 대표는 ‘김태승TV’를 통해 ‘백세로인솔’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웃음은 발에서 시작된다’의 백세로 인솔 사용 후기 동영상 신청은 네이버에서 ‘김태승TV’를 통해 검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