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육성연맹과 국제무예연합,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은 청소년복지증진 및 국제학술심포지엄 공동주최를 위한 업무협약체결

 

[GJCNEWS=김진수 기자]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육성연맹(김재호 이사장)과 국제무예연합(송준호 회장)과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김재수 이사장)은 지난 8월14일 청소년복지증진 및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청소년복지증진을 위한 상호 기관의 자원 활용 △책임감 있는 봉사 실천 및 교육과 각 기관이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 지원 △국내외 공신력 교류 및 매년 실시하는 국제학술심포지엄 공동주최와 대회 조직위의 회의 장소로 동구청소년자연수련원로 유치하기로 합의했다.

한편 2022년 대전광역시에서 개최되는 “세계청소년첼린지게임(World Youth Martial Arts Challenge Games) 공동주최로 청소년의 인격과 스포츠활동으로 페어플레이 도전 정신을 고취하는 뜻깊은 제고로 청소년폭력근절 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사)한국청소년육성연맹 개요

한국청소년육성연맹은 청소년의 인격 형성을 도모하고, 청소년의 보호ㆍ육성ㆍ선도 및 지원에 관한 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청소년이 국가에 봉사하고 유능한 국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청소년육성법에 따라 1997년 12월 여성가족부 허가받은 ”사단법인은 대전광역시 동구청 산하 동구청소년자연수련원을 위탁 시설관리 운영, 세종특별자치시 청소년스포츠사관학교, 청주시 한국청소년중앙방송, 대전광역시 청소년사관학교, 서울특별시 한국청소년진흥원, 브레인능력개발원, 청소년사회공헌복지진흥원, 경기도 파주지회 한국청소년중앙방송“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청소년중앙은 『내 꿈은 내가 만든다.』는 청소년들이 올바른 국가관과 사회질서와 “홍익인간 교육이념”의 사명감으로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에 대한 이해와 청소년들의 진로 의사결정 능력을 배양하는 등 전문위원이 배치된 조직으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사단법인 민간기관입니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