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동북아기업경영대상 공간기획부문수상

D&T홀딩스 이봉현대표, 당진에 복합 의료 라이프스타일 상업단지 조성

 

지난 8월15일 청주 M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코로나19 지침을 지키며 한국문화예술인총연맹,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연맹이 공동 주관하는 제5회 국제평화대상 & 제3회 동북아기업경영대상 & 제7회 아시아문화예술대상 & 제8차 대한민국문화예술명인 인증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탤런트 박형준 씨와 김시윤 씨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3선 국회의원을 역임한 심재권 전 국회의원이 대회장을 맡았다.

제7회 동북아기업경영대상 공간기획부문을 수상한 D&T홀딩스 이봉현 대표는 지난 23년간 각 지역 특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공간을 구성하는 스토리텔링을 구현하며 브랜드를 운영. 유치해 F&B 사업을 선도해 온 기업가이다.

유명 브랜드 인수를 통한 F&B 사업확장. 앵커 텐넌트(Anchor tenant) 입점을 통한 공간 기획, 건물 (부동산)매입 및 시공을 통한 창조적인 공간 플랫폼 완성 등 탄탄한 F&B 기획력을 바탕으로 공간을 리모델링 해 창조적인 디자인을 완성하고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사업을 지향해 왔다.

한국의 노포 매장이 사라지지 않고 지속 발전했으면 한다는 D&T홀딩스 이봉현 대표는 30~40년 이상 운영되던 요식업이 점점 2~3세대로 넘어가면서 많은 어려움으로 인하여 제대로 승계되지 않는 부분을 안타깝게 생각한 D&T홀딩스는 이러한 노포 브랜드를 찾아 장인들의 맛과 정성이 계승될 수 있도록 창업자금 지원과 기술 노하우를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많은 기업과 금융권이 동참해 우리 식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계승 발전시키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그동안 쌓아온 업력(業力)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울 등 수도권이 아닌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시야를 넓힌 이봉현 대표는 2012년 군에서 시로 승격한 당진에 현재 8개 대형 산업단지가 조성 중이며 입주 기업들이 늘어나고 인구 증가율도 높아지고 있는 것에 비해 의료. 문화 시설이 부족한 것을 해소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 ‘당진의 심장이 뛴다’라는 슬로건 아래 복합 의료 라이프스타일 상업단지 조성 2023년 7월 준공 예정이다. 총 10층으로 3~7층에는 메디컬센터로 건강검진센터를 포함한 대학병원 근무한 명의들이 개원의로 참여한다. 현재 많은 의사들과 뜻을 함께하기로 하고 추가 인력을 모집하고 있다.

F&B로 시작해 공간을 기획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인 D&T홀딩스는 좋은 브랜드를 지속 유치하고 지역 특색에 맞게 스토리텔링 스토리가 담긴 공간을 조성해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사업 모델을 지향하고 있다. 국제언론인틀럽 김태희 기자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