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동북아기업경영대상 의류패션공로부문 수상

(주)MK–in 디자인연구소 김미경 대표, “신소재 보정 속옷의 기본 및 트렌드에 충실”

김미경 대표(사진 오른쪽)
김미경 대표(사진 오른쪽)

 

지난 8월15일 청주 M컨벤션 그랜드볼륨에서 코로나19 지침을 지키며 한국문화예술인총연맹,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연맹이 공동 주관하는 제5회 국제평화대상 & 제3회 동북아기업경영대상 & 제7회 아시아문화예술대상 & 제8차 대한민국문화예술명인 인증식을 개최했다.

탤런트 박형준 씨와 김시윤 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의 대회장은 3선의 심재권 전 국회원이 맡았다.

이번 대회 의류패션공로부문 수상자인 (주)MK-in 디자인연구소 김미경 대표는 한양대 의류학과를 졸업한 이후 1990년대 라사라 복장디자인 연구원. ㈜신영 비너스 와코루 입사, (주)쌍방울 프랑스 라이센스 브랜드 ‘스캉달’ 란제리 총괄 디자이너 등 화려한 경력을 지니고 있다.

보정속옷 ODM/OEM 납품 전문업체로서 중국 수출 무역을 개시, 하청공장 인수 및 협력사 조인 등 기존 보정 속옷 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소비자의 니즈(Needs)를 철저하게 분석하고 개발한 30여 종의 천연미네랄 성분들이 근육 깊숙이 영향을 미쳐 미세 혈류 흐름을 개선해 준다.

또한 생체 활성화 바이오 섬유의 신축성과 내구성이 우수하여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혈액 순환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로회복, 신체 밸런스 향상 효과의 안티-스트레스 섬유, 헬스 플러스 가공으로 세포 활성화 에너지가 다량 방출돼 체온이 감지되었을 때 프린트 색상이 변화한다.

동시에 미네랄이 방출되는 신소재를 접목한 새로운 제품으로 보정 속옷의 기본적인 개념에 충실하되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여성의 감성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개발하여 신체의 건강까지 고려한 고기능 고감각 패션 속옷을 만들어 향후 최고의 기능성 속옷 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을 자신하고 있다.

평소 고(故) 김우중 대우그룹 회장의 어록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처럼 앞으로 (주)MK-in디자인연구소 김미경 대표는 세계를 향해 우뚝 솟는 기업,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글로벌 경영인으로서 강한 자부심을 지니고 있다.

국제언론인클럽 김태희 기자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