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신지식인울산시회,

2022년 대한민국신지식인 인증 및 유공자 표창 수여

 

대한민국신지식인울산광역시회(회장 남세환)는 지난 11월 16일 오후 한국폴리텍대학교울산캠퍼스에서 2022년 대한민국신지식인 인증 및 지역사회공헌 유공자 표창과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울산에너지고, 한국폴리텍대학울산캠퍼스 추천 학생 9명에 대한 표창 및 장학금 전달 행사를 가졌다.

남 회장은 “대한민국신지식인은 국가와 지역사회를 위해 묵묵히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미래인재육성 사업을 통해 국가경쟁력향상과 나눔을 앞장서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인증자는 예비 신지식인으로 단체 활동에 참여하여 소양교육 및 봉사활동을 통해 단체의 소속감과 자부심을 느끼고 지난 11월 사전 서류심사와 면접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지역인재들이다.

신규 인증 5명은 산업/하진용 기원(현대미포조선), 김창식 기사(현대미포조선), 외식경영/우정오 대표(울산언양불고기), 화훼/정명숙 대표(꽃 이야기), 의료/곽창환 대표(울산의료기)이며 산업발전 및 사회공헌 유공자 표창은 울산광역시장 표창(백종선), 울산광역시교육감 표창(이윤희) 등 20명이다.

한편 대한민국신지식인은 1999년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이후에도 보유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재능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성장했으며, 특히 미래인재육성에 중점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