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2023년 자율혁신지원사업’

글로벌전공직무연수프로그램 실시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지난 11일 「2023년 자율혁신지원사업」 ‘글로벌 전공직무연수프로그램 발대식’을 갖고 지난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글로벌 전공직무연수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년 글로벌전공직무연수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전공분야 언어교육 및 해외 기업 탐방, 현지 취업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해외 취업동기부여 및 해외 취업역량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약 2주간 진행되는 글로벌 전공직무연수는 호주 시드니의 Australian Pacific College에서 전공 영어 연수 후 기업체 탐방 등으로 진행되며, 마케팅 및 디자인 직무 등을 희망하는 재학생 14명이 참여한다.

김현중 유한대학교 총장은 “이번 글로벌 전공직무연수 프로그램을 통해서 우리 학생들이 좋은 추억도 쌓고, 글로벌 역량 및 해외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선발된 김지성(건축소방설비학과 2학년)학생은 “학교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시간과 학교의 지원이 헛되지 않게 교육을 잘 받고 오겠다”며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서 동기부여를 받아 해외 취업 목표를 굳게 잡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향후 미래 계획을 좀 더 체계적으로 하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