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1 Table 1 Flower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재수)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 화훼사업센터에서는 지난 4. 28부터 17일 동안 고양 호수공원에서 열릴 ‘2017 고양 국제 꽃 박람회’기간에‘세계화훼교류관’에서 ‘일상에 꽃을 더하다’라는 주제로 『1 Table 1 Flower 운동』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고양 국제 꽃 박람회는 해외 30개 국가 110개 업체, 국내 158개 기업·기관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꽃 박람회로 약 6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aT에서는 최근 들어 지속되는 꽃 소비 침체를 타개하기 위해 꽃과 더불어 행복한 직장생활 캠페인의 일환으로 1 Table 1 Flower 운동을 ‘16. 9월부터 추진해온 결과 지금까지 49개 기업 69,000테이블을 운영하여 직장 내 새로운 꽃 소비문화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이러한 직장 내 꽃 생활화 운동을 각 가정, 자영업소, 학교 등 생활속으로 확산시켜 범국민 문화운동으로 정착시키기 위해 홍보의 장을 마련하고 가격대별 다양한 형태의 1 Table 1 Flower 운동 꽃 샘플 전시, 상담코너 등을 운영함으로써 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꽃 생활화 운동 확산에 동참토록 안내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