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의 홍보대사이자 헐리우드 최고의 영화배우인 조지 클루니가 2010년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영화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는 '인 디 에어(Up in the Air)'에서 '해고 전문가' 라이언 빙험으로 분하였다. 이 영화는 골든글러브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으며, 각본상을 수상했다.

불황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슬픈 자화상을 그려낸 이 영화 속에서 조지 클루니는 블랙 유머를 구사하며 위태로운 현 시대상을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그려내고 있으며,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으로 오메가 아워비전 손목시계를 착용하고 있다. 오메가 아워비전은 오메가 시계 기술의 정수를 담고 있는 혁신적인 모델이다. 

 

조지클루니의 선택, 오메가 Hour Vision

오메가 드빌 아워비전 손목시계는 오메가의 뛰어난 시계 제작 기술과 아름다움을 모두 갖춘 최고의 타임피스이다. 현대적인 감각을 살린 41mm의 빅 사이즈 다이얼은 사이드 4면이 모두 반짝이는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되어 있어서 시계 속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교한 디테일로 완성된 다이얼 위에는 작은 원형 띠 모양의 리듐 소재 아워트랙(Hour Track)이 있어 아워비전만의 유니크함을 드러내며. 100m 방수기능과 60시간 파워리저브를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The PeoPl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